공모전/대외활동 정보
주최 마케팅아카데미
주관 마케팅아카데미
행사기간 21.11.01 ~ 21.11.17
응모대상 일반인, 대학생, 대학원생
조회수 2,840

본 정보는 주최사가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"코드씨"가 편집 및 그 표현방법을 수정하여 작성된 것이며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게시물 상세내용이 직접 수기로 타이핑하여 작성되고있어 내용에 오타 또는 오류가 있을 수 있으며, 주최사 사정으로 인하여 관련 정보 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(공식)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모요강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참여과정에서 과도한 개인정보 요구 또는 불합리한 요청이 있을경우 주최/주관사의 담당자와 유선 또는 대면으로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상세내용

사업/마케팅 전략 기획 온라인Live 강의


 

○ 모집개요

   - 11월 19일(금), 마케팅아카데미의 최다수강, 최고평가 전략 강의 

      "사업/마케팅 전략기획" 공개교육이 진행됩니다.

      마케팅아카데미만의 콘텐츠로 적용력을 높이고, 실무에 집중한 전략 기획을 학습합니다. 

      실무에 집중한 흥미 가득 전략 에센스로 2022년을 준비해보세요~


 

○ 기간 및 일정

   - 모집기간 : 2021.11.1 ~ 11.17

   - 교육일시: 2021년 11월 19일(금) 14:00~18:00


 

○ 참가대상

   - 실무에 집중한 마케팅 전략 기획 핵심을 학습하고자 하는 누구나

   - 사업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려는 기획/마케팅/영업 업무 담당자

   - 전략 프레임과 트렌드, Tool 등 핵심 사항의 학습을 통해 기획 능력을 키우려는 담당자 


 

○ 모집인원

   - 최대 30인

 

○ 교육내용

   - 비즈니스/마케팅 트렌드 및 전략 프레임 구성

기획에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소비, 기술, 마케팅 트렌드   

마케팅의 3가지 측면과 전략

고객의 구분과 고객 별 가치

고객 가치 찾는 법 ( 기존 VS 신규 제품/Biz)

경쟁우위 점령방법: 전략 캔버스(Strategic Canvas), 핵심 역량(Core Competency)


   - 시장 (Market) 및 경쟁사 분석

외부 환경 분석과 Tool 활용법 (+실습)

각 산업 별 시장 분석, 경쟁사 분석 방법 및 Source Tip

내부 환경 분석과 Tool 활용법 (+실습)

비용/역량 분석 항목 및 Tip

경쟁사 분석 방법 및 2차 자료 찾기

정보 탐색 및 디지털 활용 정보 관리 방법


   - 마케팅 전략 수립

고객 구분과 타겟 선정 기법

Positioning Statement 작성 Frame (+실습)

4P 및 가격 설정 방법

프로모션을 위한 가격 심리의 기술

 


○ 접수방법

   - 홈페이지접수 https://mktacademy.com/course/marketing_strategy_2_2021 


 

○ 혜택내역

   - 과정 수료증

 

○ 유의사항

   - 유료강의

 

○ 문의

   - ☏ 02-2636-8497 (주중 9:00~18:00)

   - Email: mktacademy@mktacademy.com

문의


Contact Us


Tel. 055-761-5387
Email. info@code-c.kr
Fax. 0303-3443-5387